건강생활(허리은)
by 자작나무 posted Aug 0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건강 원리를 가르침

복음 사역자들은 건강 생활의 원리에 관하여 가르칠 수 있어야한다.
어느 곳에나 질병이 있다.
그리고 그 대부분은 건강 법칙에 유의함으로 예방할 수 있는 질병이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환자를 치료하는 간단한 방법, 곧 독한 약을 사용하지 않고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가르침을 요구하며, 그 가르침을 기꺼이 받고자 한다.
식사의 개혁에 관한 가르침이 크게 필요하다. 그릇된 식사 습관과 불건전한 음식물의 사용은

세상을 비참하게 만드는 부절제와 범죄와 불행에 대하여 적지않은 책임이 있다.

건강 원리를 가르침에 있어서,
개혁의 위대한 목적,
곧 그 목적이 몸과 마음과 영혼의 최고의 발달을 이루어 주는데 있다는 것을 언제나 명심하라.
자연의 법칙은 하나님의 법칙이므로 우리의 유익을 위하여 마련된 법칙이라는 것과

그 법칙에 순종할 때 이 세상에서의 행복이 증진되고 내세를 위한 준비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라.

모든 복음 사역자는 건강 생활의 원리를 교육 시키는 것이 그에게 맡겨진 사업의 일부임을 느껴야한다.
이 사업은 크게 필요하며,
세상은 그 일을 위하여 문이 열려있다.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개인사업, 곧 대리인에 의하여 이루어질 수 없는 사업을 맡겨 주신다.
병자와 가난한 자들을 위한 봉사,
잃어버린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이 위원회나 조직된 자선단체에 맡겨져서는 안된다.

개인적 의무, 개인적 노력, 직접적인 희생등이 복음의 요구이다.

주님께서는 당신의 은혜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다른 사람들을 위하여 해야 할 일을 지정해 주신다.
우리는 개인적으로 우리의 신분과 위치에 서서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라고 말해야 한다(사6:8)

맡겨진 사업을 감당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축복이 될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들도 축복을 받게 될 것이다.
의무를 잘 감당했다는 생각은 그들 자신의 심령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낙망 중에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실망을 잊 어버리고, 약한 사람들은 강해지고, 무지한 사람들은 영리해질 것이다.
그리하여 모든 사람들은 그들을 부르신 분 안에서 실패가 없는 조력자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하나님께 헌신한 교육받은 일꾼들은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들보다 더욱 많은 분야에서 봉사하고

더욱 넓은 분야의 사업을 성취할 수 있다.

그들의 정신적 훈련은 그들을 유리한 위치에 놓아준다.
그러나 큰 재능도 없고 광범위한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들도 다른 사람들에게 바람직한 봉사를 할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기꺼이 사용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사용하실 것이다.

가장 유능한 일꾼들은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마11:29)는 초청에 순종하는 사람들이다.

나의 iPhone에서 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