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 24:14)
1회 태국 세미나에서는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순종하는 영혼들에게 역사하시어서,
급성 백혈병 어린이를 치유하시고, 중풍병자를 일으키셨으며
거의 대부분의 재림교인 환자들이 영이 살고 몸이 사는 귀한 경험으로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게 하셨습니다.
2회 세미나에는 우리 staff진을 제외하고는 교인들보다는 교인 아닌 환자들이 더 많이 참석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선발대로 태국에 가신 정관표목사님께서
"지금까지 접촉한 사람들 중에도 무슬림이나 힌두교, 일요일교인, 그리고 당연히 불교를 배경으로한 사람들이 많고
또 인도출신 사람들이 여러명 참석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이뤄져야 태국교회에서 앞으로 의료선교와 목회사역이 함께 이루어져 나가는데 힘을 받게 될 것입니다.
첫째 할 일이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기도로 준비하지 않으면 안되겠습니다." 라고 소식을 보내 오셨습니다.
먼저는 이스라엘 백성중에도 각계의 지도자 되신 분들에게,
그리고 이번에는 이방인들에게, 의료선교 사역을 통해 세천사기별이 선포될때 하나님께서 어떻게 역사하실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의료선교 사업은 하나님이 고안하신 거룩한 일"(의료131) 이며,
"셋째 천사의 기별,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의 증거를 선포하는 것이 우리 사업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 기별은 큰소리로 포고되어야 하며, 온 세상에 전파 되어야 한다.
건강 원칙의 제시는 반드시 셋째 천사의 기별과 연합되어야" 하며 "건강의 복음의 말씀이 복음과 굳게 연결 되어야 한다.
복음의 감화 아래서 의료 선교 사업으로 말미암아 일대 계혁들이 이루어질 것이다. (음식75)
이 말씀들이 복음의 불모지이며, 창조주를 모르는 이 불쌍한 이방인들에게 살아서 움직이고, 역사하셔서 일대 계획들을 일으키시고,
주님의 재림을 촉진시키는, 성령충만한 귀한 집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PS: 앞으로 두번의 태국집회가 잡혀있습니다.
건강센터에서 3회 집회를 할 예정이고 방콕에 있는 대회의 시설에서 목회자부부들을 위한 세미나가 열립니다.
대회장님께서 120명의 목회자 모두에게 이 교육을 시켜야겠다고 선언하신 대로, 사단의 방해없이 집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태국에서 활동중인 선교사들이 하나가 되어 예수님을 중심으로 일할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 부탁드립니다.
복음의 불모지인 일본에서 15일부터 삼일간 전국기도인협회에서 주최하고 일본 목사님들도 대거 참석하시는 건강 세미나를 위해서도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